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프트4데드2 다운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2. 6. 18:33

    다운로드



    레프트4데드2
    파일명용량
    Left 4 Dead 2.rar3.7G

    전설의? 레프트4데드2 입니다 많이 받아주세요^^ 

    조작법은 아실분은 아시지만 모르신분들에게 WASD이동 마우스시점 사격,등... 


    947347
    다운 잘 받아 갑니다. 근데 그냥 켰을땐 게임이 돌아가는데 한글패치하고 들어가니 오류가 나네요 ㅠㅠ 방법없을까요?
    과제싫어
    통크게 포인트로다운로드함니다
    왓챠우
    온라인 되는건가요??
    소울워커
    깔끔하게내려받기..
    아잠만요
    손상된 파일이라는데예 뭐지요 이거
    anotehrbirth
    ㄱ..감사합니다..근데 생각보다 오프닝이 잔인해요..
    카라맨
    잼있는 게임 즐겁게 하고 있어요~~오랜만에 하는데도 진짜 잼있는거 같아요~ 판매자님 자료 감사해요~~수고하세요~^^
    바보삼촌
    오랜만이네 ㅋㅋㅋㅋ 다운로드합니다 쿠폰주세요 ㅎㅎ
    딸기아빠71
    감사합니다 실컷즐기세요^^
    lynrh
    싱글게임에서 차에 기름13통 다넣어도 끝이안나네요...;;
    밀크티굿
    컴퓨터에 권장사양이 안맞아서 그럴수도잇고요 파일이 뭔가 부족해서 그럴수있습니다 그냥단순히 검은화면만 나오면 전부 삭제를하시고 재설치를하는것도 권장합니다^^ 또문제시 글을 남겨주세요^^
    dkhaidi1
    해보고싶어엉용
    ghsmkrd
    잘받아가요 ㅎㅎ
    사랑은목
    윈8은 안돼나여
    domimi2
    믿습니다 ㅎ
    아이맥스33
    이게임 실행 파일은 압축풀고나서 바로 "launcher" 이파일로 실행하면 됩니다
    이루자화
    많은 분들이 믿고 받으셔서 큰맘먹고 결제 합니다 쿠폰좀요
    carrik16
    네 감사합니다^^
    andiagn
    차에 기름넣는거 차똥꼬에 총쏘는것처럼 클릭하면되요
    sahe9322
    우와 ㄳㄳ 꼭하구싶었어요!! 잘 되네요!!!
    콜라1235
    다운받았는데요 폴더에서 게임실행눌렀더니 아무것도 안뜨네요... 뭐 오류라던지 창이 뜨면 그거찾아서 해결할텐데 아무것도 안뜨고 실행도안되요 ㅠ
    림픽스
    10점 드리겠습니다 여자친구랑 매일 같이 하는데 완전 재미있어요 좋은 자료 감사드립니다~
    이민d
    좀비게임 좋아하는 사람이라 정말 좋을것같네요 믿고 받아갑니다.^~^
    창희1114
    믿어주세요^^
    어드베
    꿀겜하세요^^
    947347
    와 ㅋㅋ 5년만이네!! 이런건 포인트로 받아주는 센스! 믿고 받아갑니다 ㅋㅋ
    wkdldjsxo
    다운 받았는데 눌러도 아무것도 안 뜨고 실행이 안되네요..ㅠㅠ 왜그런거죠??ㅠ
    병주고약줌
    포인트가업성서 쿠폰으로 다운합니다 ㅠㅠ..
    아솜이
    윈도우10 인데 실행 잘 되네요. 포인트가 없어서 쿠폰으로 받았네요 재밌게 할게요
    현남이
    알집푸는것도 안보이고.. 이거 환불해주셔야겠는데요..ㅠㅠ
    감자베기
    감사합니다 즐겜하세요^^
    zizizo
    그 처음에 오프닝 부분? 그 부분 지나가고 레포데2가 중지되었다면서 팅기는데 어떡해야 하나요?
    마루강
    좋은 파일 잘 받아갑니다 용량도 작아서 좋군요 저 근데 레포데 거기에 에드온 맵을 추가하고 싶은데 어뗗게 해야하나요?
    왓챠우
    믿고 받는파일 !! 실행 너무 잘됩니다! 재미지게 플레이ㄱㄱ
    석사모니
    알집을 푸시고 실행파일을 실행하세요 근데 실행이 안된다 그러면 거기에 맞는 프로그램이 필요해서 그럴꺼에요 그걸 네이버에 검색하셔ㅆ어 다운받고 다시 실행하시면 될껍니다 아마도요^^;; 즐겜하세요
    4비트닉넴
    쿠폰이라도 감사하죠 즐겜하세요^^
    이치릴
    오래만에하니깐 제밋네요 ㅋㅋ
    에리킬
    어떤 프로그램으로 실행해요,,? 안되는데
    넌누구3
    다운로드는 됬는데 게임 로딩창에서 튕기네요 ㅠㅠ
    아자리야스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쿠폰 한 장만 쏴 주세요~~
    arrsie101
    저도 오프닝스킵하니까 중지됬다네요 오프닝을 다보고 넘어가져도 그래요
    비엠떠부유
    믿고 다운 받습니다^^ 오랫만에 재미도 느낄겸! 감사합니다~!
    곤봉튼놈
    아마도 복돌이라서그런듯..
    꼬옥본다아
    좀비물 좋아해서 잘 받아갑니다^^ 바이러스 퍼지면 제가 지켜드림 ㅎㅎ
    백도
    치트되나요?
    홍랑77
    찬찬히 재실행 해보세요 제가올린 컨텐츠는 전부 내손을거록 제가 직접 플레이를 해보고 올린거기때문에 이상은 없습니다
    ddyghkjy
    다운을 햇는데 한글이 아니라 영어네요 ㅜㅜ 약간 아쉽...
    methaduk
    무튼 즐겜하세요^^
    제임스카메론
    믿고 다운해봅니다~ 포인트 사용!
    아놔바놔운동
    뭐가 어떻게안되는지 알려주세요 방법을 찾아드리겠습니다
    십영이
    물론 기름통 들고
    파라키스
    다운받으신지는 꽤됀것같은데...어떻신지??^.^
    ancld2
    우왕 이거찾고잇었는데정말감사합니다ㅠㅠ
    봄봄6264
    치트로 다음단계로넘어가세요^^;;
    안녕카이
    정말! 감사합니다~ 잘 되내요
    무릉도사
    이런건 포인트로 !!! 믿고 받아갑니다 ><
    넘버원엘지
    네^^ 즐겜하세요^^
    동그랑땡
    믿고 포인트로 다운로드 할게요!!
    디제
    여자저차 했습니다 ㅠㅠ 인터넷보구서! 재밌게 플레이할께요 한글버전은 어찌해야할지...또 검색해봅니다 ㅠㅠ
    bmw3318
    감사합니다 포인트가없어서 쿠폰으로다운받지만 꼭하고싶엇던게임이에여
    skqlgs99
    그런센스 감사합니다 쿠폰드립니다^^
    안녕카이
    간만에 땡ㄱ는 게임 ㅋㅋㅋㅋㅋ
    예나비
    잼나게 해볼게요~ ^^
    봉술걸
    믿고 받아갑니다
    행하라
    다운받고있는데 실행 방법좀요
    알콜요정
    와우!!잘받아갑니다~정말 재밌네요(:
    아놔바놔운동
    ???? 그게 무슨 말이신지?? 컴퓨터 사양이 안맞는거 아닌가요??
    오렌지미니
    게임을 클릭해도 실행이안되요 레포데 더블클릭했는데도 아무 미동이없어요
    걍16
    일단믿고받아갑니다!!!
    dkhaidi1
    그건저도 모르겠네요 저는 윈7이라서....^^;;
    비엠떠부유
    제대로실행 해보고 올린건데 안되네 로딩만기네 사기치면 죽습니다 제가올린거는 제가직접 전부실행해본거입니다 근데안되면 님들 컴이문제인거죠 혹은 컴자체에 렉이걸린다는소리입니다 검사를해보세요 그리고나서 실행해보고 그래도그러면 댓글을 다시 달아주세요
    따봉
    믿고다운받아볼게요...
    행복한늑대
    기대된다..
    dnzlfi
    좀비게임이니 잔인한건 당연하죠...뭐라고 생각하심??
    테이프
    잘받아갑니다!
    개패
    저 하고싶은데 실행이 안돼요
    이루자화
    즐겜하세요^^
    dktbfkaus22
    재미있게할게요
    꼬질이
    작성자님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스트레스 한방에 날리겠네~~~
    드림맨
    포인트가 없어서 쿠폰으로 하지만.... 감사여^^
    주뽕2222
    아하하 윈8은 잘될것이예요 ㅎㅎ 그리고 영상나온것에서 조금렉이 걸릴수 있으니 조심하시고 ㅎㅎ 잘쓰겟습니다
    혁신남
    이거 애드온 폴더가 어딨죠
    skynoet
    즐거운게임하겠습니다~~~~~ㅎㅎ
    디제
    오pc방에만있던거이제집에서하네갑사합니다
    샤키7
    만에하나 멀티를 하고싶은데 안되거나하시면 네이버에 가레나를 검색하시고 다운받고 거기서 멀티를 즐기시면 됩니다 저도 그렇게해서 멀티를 즐겼습니다^^;;
    탭사자
    저도 감사합니다^^ 즐겜하세요^^
    말뚝이2
    감사합니다.
    샵인
    잘받아갑니다~ 쿠폰좀 주세여,,
    인생2060
    지금다운받고있는데실행하고평점10달겠습니다
    vinu7
    당연히됩니다
    마네이킹
    즐겜하세요^^
    아자리야스
    예~재밌게하세요
    러블보리
    깔끔하게받아주셔서감사합니다^^
    xxkehd
    감사합니다 받아갈게요 ^^ 오랜만에 급 땡겨서 포인트다운 ㅎ
    깐돌이
    헤헷 재밋게 플레이 하겟습니다~^^
    갱이갱이
    이거 마지막챕터 끝이안나네요..차에기름넣는곳..방법없나요.?
    군주이다
    포인트가없어서.. 쿠폰으로 다운받네요,죄송합니당.. 잘 사용하겠습니다!
    제임스카메론
    사랑합니다 작성자님 잘 하고 있습니다~
    미친기타
    하 ..... 결국은 안되네 .. 줄창 로딩만 하구있구
    사서버팔로
    하고싶었는데 덕분에 잘받아갑니다.
    복녀쓰
    제가쿠폰을 드리고싶은데 어떻게선택방법이없음 ㅠ.ㅠ 그래도 재밌게하세요^^
    grreeen1001
    재밌게 할게요^^*
    seotaeju
    이런명작은 포인트로 받아줌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